뚱뚱한 여자가 헬스장에서 꼭 해야할 것과 디이어트 방법

건강|2019. 6. 1. 21:39


오늘은 뚱뚱한 여자가 여신이 되는 방법에 대해 말해 보겠습니다.

저는 헬스 트레이너였던 사람이며 PT로 먹고 벌어먹고 살고 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낙은 뚱뚱한 여자 손님을 날씬하게 만드는 겁니다.

워낙 혹독하게 해서 그런지 효과를 본 사람이 정말 많고  이 업계랑 손님들에게 소문이 나서 요즘 많이 바쁜 상태입니다.


어느 헬스장에 가든 가는 곳마다 항상 많이 뚱뚱한 분이 한두분 있습니다.

지금 등록한 헬스장에도 운동 시간대가 다른 뚱녀가 몇분 있어요.


제가 그분들 보면 답답하고 안타까운 건..

자기만의 운동법을 개발하는 것 -> 뚱뚱한 몸 유지하면서 영원히 운동함 -> 살안빠진다고 징징거림. 또는 포기 패턴이라는 겁니다.




헬스장 관리할때 많이 가르쳐보기도 했고.. 지금도 굳이 그분들을 지켜보면 패턴이 똑같습니다.

자전거 30분~60분 with 스마트폰, 걷기 30분~60분 with TV.


그러고선 또 집에 가면 맛있는거 많이 먹습니다. 파닭 간장1+양념1 이렇게요.

혹시 심한 비만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드릴게요.

음식섭취 하는 법, 운동하는 법을 알아야해요.


금전적 여유 있으신분은 PT(개인 트레이닝) 몇달 받으면서 깊게 상담하면서 배우는게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좋습니다.


1. 위가 비정상적으로 큰 상태


뚱녀들은 위가 비정상적으로 커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밥도 많이 넘어가고, 공복의 괴로움도 남들보다 몇배는 힘듭니다.


이 위를 먼저 줄여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 3끼를 먹고 간식은 금물, 저녁 6시안까지 저녁밥을 먹은 이후 다음날 아침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 이거 하나만 지키면 위는 저절로 줄어듭니다.


특히 운동을 하는데 6시 이후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면 처음에는 잠도 안올정도로 괴롭고 눈물마저 납니다. 일주일정도 말이죠. 


참아야합니다. 남들이 날 보는 시선, 남자들이 날 보는 시선, 인생이 달라집니다. 일주일만 꾹 참으세요.




2. 근육 운동


근육 운동은 남자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근육 운동, 즉 무산소 운동입니다. 


근육운동 40분 이후 유산소운동 20분 이게 기본 패턴입니다. 이 이상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걸 일주일에 3번만 하고 저녁 6시이후 금식, 이것만 지켜도 살이 쭉쭉 빠집니다.


근육운동을 하면 근육이 울긋불긋하게 되지 않냐고요? 절때 아닙니다. 여러분이 한두시간 열심히 해봐야 남자들처럼 근육이 절때 나오지 않습니다. 여자의 몸 구조상 그리 될 수가 없어요.


근육 운동이 중요한건,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뀌기 때문이며 살이 빠졌을 때 살이 늘어나지 않고 이쁘고 균형잡힌 몸매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백날 달리기, 자전거만 하면 살 빼기 정말 어렵거니와, 이렇게 뺀 사람은 몸이 흉측하게 변해버립니다.




3. 식사량


항상 위의 70%가 찰 정도로만 먹어야 합니다. 밥을 먹다가 아쉬운데, 할때 과감하게 숟가락을 놓으세요.


가장 많이 줄여야 하는건 첫째도 둘째도 탄수화물입니다. 밥은 반공기만 먹어야 합니다.



이 3가지만 꾸준히 지켜도 반년만 지나면 몰라보게 살이 빠집니다. 

꼭 건강과 자신감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